Citizens Welfare Foundation

법인소개

이사장인사말
이사장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사회복지법인 시민복지재단
이사장 이종관 목사입니다.


시민복지재단은 노인성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어르신들과 중증 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하여 울산시민교회가 설립하였습니다.

시민복지재단은 내와동산(노인요양원)과 소망재활원(중증장애인거주시설), 주간장애인보호센터를 운영하며 치매/중풍 등 노인성 질환을 앓고 계시는 분들과 성인 중증 장애인들에게 심신의 평안과 신앙적인 위로를 드리기 위해 각 원장과 전문 요원들 그리고 원목과 함께 매일 예배와 기도회로 하루를 시작하고 마치며 화목한 가족 분위기를 유지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민첩한 의료지원과 재활치료 물리치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이곳이 에덴동산처럼행복한 곳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시민복지재단의 모든 가족들은 예수님의 사랑으로 입소 어르신들과 장애인들을 사랑하고 섬기는 일에 매진할 것입니다.

시민복지재단이 이러한 귀한 일을 감당할 수 있도록 후원과 봉사를 통해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 들께 머리숙여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사회복지법인 시민복지재단 이사장 이종관


울산광역시 울주군 두서면 외와4길 25 TEL. 052-264-1400 ,1466 fax. 052-264-5900
Copyright(c) 2017 시민복지재단 All Rights Reserved.